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잠실-이브아로마-루이,성은] ★실사★ 구정전 때밀고 정력강화-힐링A코스

   ① 방문일시 :어제

 

   ② 업종 :건전마사지

 

   ③ 업소명 :잠실이브아로마

 

   ④ 지역 :잠실새내역

 

   ⑤ 파트너 이름 :루이,성은

 

   ⑥ 경험담(후기내용) :

구정이 얼마 안남았네요.

사이트를 보다 때밀어주는 곳을 발견했네요 ^^

원래 마사지를 좋아해서 마사지 업장을 자주 가는데 여기는 뭔가 특별한게 있네요 ㅎㅎ

구정전 리허설로 때좀 밀어볼까 생각을 하고 업장에 연락했습니다.

 

힐링A코스로 세신과 방중술 2가지를 받았습니다.

가격은 11로 생각보다 저렴합니다.

토탈 2시간정도 세신도 받고 마사지도 받습니다.

다 받고 난후, 생각한건데 여긴 거래처 사람이나 회사동료와

같이 오면 좋을것 같아요 ㅎㅎ

건강도 챙기고 정력도 강화하고 ㅎㅎㅎㅎ

 

우선, 세신은

루이에게 받았습니다.

1.jpg

<100% 실사입니다. 나가기 전에 한컷 ㅎㅎㅎ>

 

태국분이고 음.. 작은 키에 비해 힘이 엄청 쎄네요. 때타월로 때를 밀어주는데 때가 나오네요 ㅎㅎ

이분 진짜 강추하네요. 몸도 이쁘고 ㅎㅎ 나이는 좀 있어 보이는데 뭐... 와꾸보러 온게 아니니 ㅎㅎ

어쨋든 세신코스 좋네요.

구정 전에 다시한번 받으러 와야겠어요.

 

다음은 방중술

방중술 관리사는 성은입니다.

성은.jpg

 

 방중술은 처음받아봅니다 ㅎㅎ

중국전통마사지로 정력강화라고 하는데 글쎄 뭘까요 ㅎㅎ

우선, 제가 받아본 느낌으로 일반 건식과 서혜부의 혼합?

아랫도리를 꾸욱꾸욱 눌러줘 뭔가 기가 올라오는 기분이 드네요.

저도 모르게 텐트를 쳤습니다 ㅎㅎㅎㅎ

이것도 진짜 괜찮네요....

아. 성은도 연식은 있는데 피부가 하야니 아주 맛깔스럽게 생겼네요 ㅎㅎㅎㅎㅎ

가슴도 어마어마하고 ㅎㅎ 이분도 마사지를 오래 했다고 합니다.

역시 마사지는 경력자에게 받는편이 ㅎㅎㅎ

 

참고로 힐링은 2차례 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진짜 가성비는 잠실에서 최고 같네요.


삶에목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2-08 (목) 20:24 12일전

후기 잘보고 갑니다~

주소
no photo
JHO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2-09 (금) 11:16 12일전
후기 잘보고 갑니다아아하하하
주소
no photo
코끼리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2-09 (금) 11:38 12일전

후기 잘보고 갑니다 ㅎㅎ

주소
파스카멜레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2-17 (토) 12:17 4일전

후기 잘 보고 갑니다^^

주소
행복한양양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2-20 (화) 04:04 1일전

후기잘보았어양!

주소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5 글자 이상 작성하실수 있습니다, 현재 0 글자 작성하셨습니다.
[글 작성 (300 ⓔ + 100ⓟ) / 댓글 작성 (5 ⓔ + 3ⓟ) = 업무실적(ⓔ)+포인트(ⓟ) 획득]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추천 비추천 조회
[공지]  [오피쓰 후기게시판 규정. RE01(2018.01.05)] 1 28  이벤트게시판방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4 0 0 2632
[공지]  오피쓰 제휴업소에 대한 후기글을 쓰는 게시판 입니다. 30  오피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13 0 0 32880
[공지]  제휴업소 예약/문의 시 "오피쓰" 회원임을 말씀하셔야 회원가가 적용됩니다. 30  오피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06 0 0 32921
[강남-핫식스-가을]  [오피쓰이벤트:무료권] 핫식스 처럼 각성되는 업소 핫식스 3 3  비둘기9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19 0 0 199
[신논현-마린스파-지은/유리]  [오피쓰이벤트:무료권] ★ 제대로된 건마! 마린스파를 체험하다! 엄지척!!! ★ 8 14  카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17 0 0 464
[강남-홍춘희아로마-연지]  [명절이벤트 대체무료권] 목꼴 D컵 육덕녀 연지와의 만남 8 12  파스카멜레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14 0 0 1071
[압구정-다원-아라]  [즉시발급이벤트] 레알 이렇게 잘하는 여자애 처음봄, 개 씹 오지는 에이스 아라 (프사있음) 6 3  보딩고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12 0 0 954
[신논현-진주스파-써니]  [오피쓰이벤트:무료권] 진주스파의 명성은 헛된 것이 아니었네요~ 5 9  넘버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7 0 0 1026
20454 [건대-로얄SPA-제이]  @@C컵 오피+3급 제이와의 쫀듯한 시간ㅎㅎ@@ 2  대니얼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6:12 0 0 4
20453 [논현-힐링타임-아라]  초 건마 매니아 ■□[ 아라 인증샷 3장 ]■□ 혼혈녀 미인 건마 힐링타임 방문~~ 2  손으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47 0 0 18
20452 [선릉-블루피쉬-]  블루피쉬 남아있는 피로를 남김없이 마사지로 전부 날려줌..[수관리사] 2  급습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46 0 0 6
20451 [서초-텐스파-민영]  [신+민영]2:1 두명 여자들에게 케어받고오다 2  지퍼라이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33 0 0 1
20450 [신논현-마린스파-세연]  여신급 세연매니저의 하드코어 서비스, 신의 손놀림 홍관리사님과 함께 즐달!! 2  칙칙폭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28 0 0 43
20449 [압구정-다원-수아]  ☆★◇◆☞와꾸 최상 몸매 최강 섹시한 수아언니☜◆◇★☆ 2  동구밖에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19 0 0 20
20448 [신논현-진주스파-여울]  여울+4번 잘빨고 잘눌러주시네요 2  김가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7 0 0 28
20447 [잠실-Z스파-효진]  ■■100% 인증샷■■부드러우면서 강력한 연애스킬을 가진 효진이 1 2  김밥만둣국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8 0 0 77
20446 [건대-로얄SPA-세정]  보호본능 자극하는 세정이 후기.◀◀◀◀◀ 1 2  이막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34 0 0 33
20445 [역삼-투썸플레이-진이]  !!매력터지는 진이 꽂아놓고 통통튀는 매력!! 1 2  완료상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0 0 0 65
20444 [역삼-킹스파-신비언니]  고아성 싱크율 90% 솔직후기 1 2  나픈옵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59 0 0 35
20443 [서초-텐스파-신비]  [신비]여대생 신비의 황홀했던 VIP 서비스. 1 2  삐구성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43 0 0 51
20442 [역삼-킹스파-꽃님]  자연산C컵녀 레알 오리지날 딥섹녀 2 2  밀키카라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49 0 0 93
20441 [여의도-리버힐링-미나]  [미나] 와꾸좋은 스크류 BJ걸 따봉~ 2 2  블랙빠순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34 1 0 92
20440 [논현-힐링타임-폴리.마유]  日本 .女 .. ▶▶리얼 실사100% 투척◀◀.. 폴리+마유 흥분의 도가니 올탈 스크럽 환상의 조합 ~~~ 2 2  킹즈마슽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9 0 0 275
20439 [잠실-메이아로마-캔디]  [캔디] 싸면 싼마이라고 생각했네요~ 2 2  샘터샘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9 0 0 93
20438 [압구정-다원-연주]  ◆◆◆◆ 다원 주간 뉴페 연주한테 흠뻑 빠진날!! ◆◆◆◆ 1 2  지원이랑후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55 0 0 56
20437 [강남-탐스파-가을]  혀놀림 끝장나는 언니 만나고 왔습니다 = 가을언니 1 2  올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10 0 0 30
20436 [강남-벨라빈스-소연/혜원]  오호~ 가성비 지렸네요~!! 3 2  밤꽃돌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5 0 0 64
20435 [잠실-Z스파-수아]  슬림한 몸매에 농익은 가슴.. 지릴수밖에 없는 외모 NF수아 3 2  배달하는짱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35 0 0 65
20434 [강남-벤틀리-소윤]  벤틀리 소윤관리사 후기!!!!^^ 3 2  오럽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31 0 0 58
20433 [강남-벤틀리-소윤]  마사지만잘하는줄 알았는데 서비스도 기대이상!!벤틀리 소윤! 3 2  공백2323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15 0 0 83
20432 [강남-WiFi-지연]  운명적이 만남을 가졌네요 ^^ 지연씨~~ 3 2  조원동꿀꿀잉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0 0 0 84
20431 [잠실-터치-니나]  어리고 예쁜 니나 ! 2 2  시로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0 0 0 87
20430 [논현-힐링타임-아라]  초 건마 4 만발 아라 정도면 초 대박 ㅋ 3 2  백다방커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0 0 0 133
20429 [신논현-진주스파-하나]  뽀얀 피부에 색기가 넘치는 하나! 2 2  한번둘러보자공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0 0 0 43
20428 [선릉-BMW-유니]  귀여운 얼굴 하드한 서비스 유니~~ 2 2  보부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0 0 0 60
20427 [논현-힐링타임-패티.유이]  혼혈계 특급 ACE 백녀.(유이 실사)로리+ 흑녀.글램 바디 스크럽 스폐샬 체험기 3 2  말타고온김사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0 0 0 188
20426 [신논현-마린스파-연아]  [신논현-마린스파] ■■■■찌찌다보이는실사첨부!!!!!아랫도리 빨아주며 가슴 만지기 쉬운 포지션까지 잡아주는 연아■■■■ 2 2  zhrzk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0 0 0 117
20425 [강남-탐스파-민정]  날씨도 풀리고~ 몸도 풀리고~ (with. 민정) 1 2  zz컴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0 0 0 12
20424 [역삼-투썸플레이-쭈쭈]  ▶▶실사후기◀◀ C컵 가슴녀!! ((쭈쭈)) 미친듯이 박아버렸네요!! 2 2  노처녀따먹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0 0 0 163
20423 [강남-더타이24-수지]  시체모드로 받으셔두 절대 피박(?)은 않쒸우는 관리사 1 2  띠붕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0 0 0 119
20422 [강남-타임타이-유리]  NF유리 후기 1 2  맬존밍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0 0 0 81
20421 [양재-타이스토리-유라]  타이스토리 괜찮은 언냐 유라 2 2  산체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0 0 0 79
20420 [강남-하드-수잔]  모델급 몸매가 건마에 있네요 1 2  에르네스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0 0 0 130
20419 [강남-더타이24-혜리]  몸풀고오기에 적당하다 또는 즐겁다 1 2  욜로형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0 0 0 40
20418 [잠실-Z스파-화영]  캐시미어처럼 부드러운 육덕진 바디라인의 소유자 화영매니저~ 1 2  세라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0 0 0 83
20417 [선릉-타이마사지-제니]  타이마사지 제니 제대로 힐링 해뿌네 1 2  코레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0 0 0 57
20416 [서초-텐스파-민영]  쪼임이 좋은 민영 보고왔습니다 2 2  시원하게달렷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0 0 0 61
20415 [건대-로얄SPA-미나]  ◈◈[미나]스파쪽은 많이 가봤지만 여기가 최고네요,,◈◈ 1 2  당장이라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0 0 0 116
20414 [강남-벤틀리-한별]  아무말 안하고싶네요 한별이 꼭보세요..^^ 1 2  dsdscx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0 0 0 112
20413 [선릉-블루피쉬-]  [해] 블루피쉬 똑같은 마사지라고 생각들지 않네요 1 2  간기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0 0 0 66
20412 [신논현-마린스파-소정]  ★실사인증★ 주간 꼴릿꼴릿 와꾸녀 ★소 정★ 2 2  칙칙폭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0 0 0 176
20411 [압구정-다원-유미]  ☆★☆★☞와꾸 최고 슬림한 몸매 유미언니 후기 ☜☆★☆★ 2 2  동구밖에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0 0 0 51
20410 [역삼-킹스파-꽃님]  킹스파 다녀왔습니다 2 2  굼벙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0 0 0 66
20409 [은평-파타야타이-연주]  [실사인증] 서비스 하드하고 적극적인 마인드를 지닌 연주★ 2 2  마루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0 0 0 138
20408 [역삼-킹스파-꽃님]  ★☆폰실사인증★☆자연산C컵▶꽃님◀꽃물女의 쫄깃한 쪼임갑★☆ 4 2  씹사임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0 0 0 271
20407 [신논현-마린스파-세연]  ◆◆환상의조합◆한관리사+세연매니저◆◆ 2 2  앞잡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0 0 0 72
20406 [역삼-투썸플레이-하늘]  ◆◆◆좁디◆좁은◆인증받은◆명기맛!!◆◆◆ 2 2  실버가말보로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0 0 0 70
20405 [건대-로얄SPA-도연]  S라인이 돋보이는 문신녀 도연이^_^** 2 2  국민의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0 0 0 69
19
본 사이트에서는 회원들간 자료공유에 따른 중계역할만 하며, 저작권에 대한 책임은 업로드를 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또한 해당 자료에 대한 원본파일은 서버에 보관하지 않습니다.
각각의 게시물에 대한 내용은 본 사이트에서 보증하지 않으며, 유해하다고 판단될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조치 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이용에 따라 자료에 대한 판단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출근부
오피-강남권
오피-비강남
오피-경기
오피-인천/부천
오피-강원/충청
오피
(경상/전라/제주)

안마-전국
건마-서울
건마-지방
술집-전국
키스방-전국
립카페-전국
휴게텔-서울
휴게텔-지방
핸플/패티쉬
여행사/기타
후기
오피-강남
오피-비강남
오피-경기
오피-인천
오피-강원/충청
오피-경상/전라
안마-전국
건마-서울
건마-지방
술집-전국
키스방-전국
립카페-전국
휴게텔-서울
휴게텔-지방
핸플/패티쉬
해외밤문화
커뮤니티
출석체크
공지사항
가입 인사
자유 게시판
지식 공유
질문 게시판
채팅 게시판
이벤트 모임
건의사항
미수다(女)
법률상담
아이템샵
고객센터
제휴문의
장터 게시판
구인 구직
명예의전당
포인트랭킹
우수회원전당
법무감사전당
자료실
영화/기타
TV영상
웹툰/야설
UCC
아재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