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WinterEvent_PC.png

[중국-달콤한인생] 필리핀 헌팅하기 !!! (feat 필리핀 친구)펌

일때문에 달림도 힘들고 2달정도 집 사무실 집 사무실꼴로 계속 일만하네요 ㅠㅠ 그리고 야간이라서 전혀 유흥을 즐길수 없다는 문제점까지...

하지만 지금까지 있으면서 get 해논 여자애들이 있어서 일끝나고 오전이나 점심쯤 만나서 붕가붕가좀 하고 옵니다.
다들 그렇듯이... 매일 매일 여자가 바뀌어도 질리는건 마찬가지 인듯싶네요..

그러다 아는형이 불러서 한국식당에서 쏘주한잔하고 있을때 필리핀 친구놈 하나 등장!!ㅋ 한국말 잘합니다 그렇게 셋이서 쏘주한잔 먹고 나중에 한명더 추가해서 총 4명이서 소주한잔했습니다. 머 남자들 끼리 만나면 뻔하지 않습니까?ㅎㅎ
일이야기 여자이야기 떡이야기 ㅎㅎ

그와중에 필리핀 친구놈 아주 당차게 핸드폰 꺼내더니 아주 야동이란 야동은 핸드폰에 다 있더군요;;; 쓰리섬은 기본이며 인종안가리고 다 있더군요 ㅋㅋ 야동 남자주인공은 필리핀 친구놈;;;

머 다들 예상하다 싶이 저희 한국남자 셋은 그놈을 용자라면서 우러러 보기 시작했고 경험담을 듣기 시작했습니다 진짜 대단한놈이더군요

모든 여자들을 헌팅으로 꼬셧다고....간단한 팁을 듣고 알딸딸한 기운으로 전 집으로 형들이랑 필리핀 친구는 여자를 만나러 간다는군요 ;; 전 일때문에 들어가봐야 돼서 ㅎㅎ

한 일주일 뒤에 문득 생각이나서 필리핀친구한테 연락을 해봤죠..ㅋㅋ 그놈 일이 좀 자유스러워서 영업쪽일을 하고 있습니다. 저두 일끝나고 심심하던 차에 연락한거구요 ㅎ

필리핀 친구놈이 보니파시오에 있다고해서 커피한잔하러 갔습니다 친구놈이 깔끔하게 입고 오라고해서 최대한 깔끔하게 반바지에 운동화 남방입엇습니다;;

만나서 같이 커피한잔 하면서 이야기 하던중 커피숍에 괜찮은 아가씨들이 2명있더군요ㅡㅡㅋ 어려 보이기도 하고 선뜻 말걸었다가 뺀찌 먹을까봐 걱정도 돼고 해서 계속 처다만 보고 있었는데 필리핀친구놈 화장실갓다온다면서 그 둘한테 말을 걸고 있네요 ㅎㅎㅎ 멋진놈

그리고 연락처 받고서는 같이 합석하게 됐죠 머... 이런저런 이야기 하고 그친구들이 맥주한잔 하러가자고 하더군요;;; 머 저야 오케이 했죠;; 일단은 맥주한잔 하기로 해서 피블고스로 이동!ㅋㅋ 한국식당으로 갔죠 한국식당에서 소주와 맥주 한잔씩하고 분위기도 무릇 달아오르고 알딸딸한 기운이 감돌때... 친구놈이 자기집가자고 하더군요 ;;

일단 저도 잠이좀 필요했고 너무피곤해서 더이상 못버티겠던 찰라에 집에가게 됐죠 ㅡㅡㅋ
들어가기전에 편의점에 들려서 맥주랑 안주거리좀 사와서 들어왔죠 전 너무 피곤해서 바로 침대에 뻣어 버리고 애들은 거실에서 한잔 한다고 하더군요;; 그중에 괜찮은 여자애가 방으로 들어와서 괜찮냐고 물어보고 제 옆으로 눕네요 ㅋㅋ

딱 촉이 와서 몸을 이끌고 키스하니깐 순순히 받아주네요 ㅡㅡㅋ 아무리 피곤해도 몸이 먼저 반응을하니 ㅎㅎ 키스좀 하다가 가슴좀 조물딱조물딱 ㅋㅋ 이미 거실에서 야동소리가 들리네요 ㅋㅋ 친구놈도 이미 시작했나봅니다.ㅋㅋ

저도 이예 질세라 급 탈의 하고 둘이서 아주 질퍽하게 섹스했죠..ㅋㅋ 몸이 피곤해서 그런지 저는 바로 뻣어버리고 샤워하고 나왔는데;; 이년이 안보이네요 ㅡㅡ;; 어디갓나 했더니 거실에서 쓰리섬 하고 있네요 ㅋㅋㅋ

그 상황이 아직도 웃기네요 ㅋㅋㅋ 친구놈이 come here 이러는데 다시금 발딱 ㅋㅋ 이번에 제 파트너가 아닌 친구 파트너에게 ㅋㅋ 사까시 하고 있는거 냅다 뒤에서 꼽아 버립니다..ㅋㅋ 이년 장난아니게 흥분했는지 계속 오우 쉣 오우 쉣!!
연발하네요 ㅋㅋ 그러다 제 파트너도 같이 흥분했는지 아주 얼굴에 보지 갓다 대고 자기도 해달라고 ㅋㅋ 옆에서 혼자 자위하고 있고..... 진짜 개판 이었네요;;ㅋㅋㅋ마지막에 사정할때 제 파트너 얼굴에따가 쐈습니다 ㅋㅋㅋㅋㅋ 제파트너 화낼줄 알았는데 좋다고 그걸 빨아 먹네요 ㅋ

이제 슬슬 마무리하고 샤워하고 남아 있는 맥주좀 마시면서 이야기 했는데;; 충격적인건...
둘이 자매라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니는 ㅋㅋ 20살 제파트너 동생을 18살 ㅋㅋㅋ 둘이 대학다니는데 같이 밥먹고 심심하던 찰라에 저희가 말을 걸었다네요 ㅋㅋ 그래서 집에갈때 차비라도 줄려고 했더니 오히려 화를 내네요 ;; 자기들 창녀 취급하냐고;;;ㅋㅋ 같이 즐겼으면 됐지 머하는 짓이냐고 ㅋㅋ 마인드 훌륭합니다.

다음에 또 만나기로 하고 전 집에가서 바로 뻣어버리고 친구놈은 다시 쓰리섬한판 하고 집에 보냈다고 하네요 ㅋㅋ
좋은 추억거리 하나 만든거 같네요 ㅋㅋ 당연 동생이랑은 계속 연락합니다.ㅋ

핸드폰에 동영상찍었는데;; 영상올리는법을 몰라서요 ㅎㅎ


no photo
어떻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1-10 (수) 17:43 13일전
오 헌팅 대단하네요. 필리핀은 영어쓰나보죠? 재밌네요
주소
no photo
픽스닷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1-10 (수) 20:35 13일전

후기 잘 보고 가요

주소
어둠의곰도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1-10 (수) 23:53 13일전

후기 좋네여 ㅎㅎㅎㅎ

주소
입싸얼싸팍팍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1-12 (금) 11:19 12일전
후기 잘 봤습니다!! 항상 즐달하세요~
주소
     
     
no photo
포인트택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1-12 (금) 11:19 12일전
축하드립니다. 입싸얼싸팍팍님 앞으로 업무실적 포인트 택배가 도착하였습니다. 177ⓔ 포인트.
주소
no photo
카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1-12 (금) 12:50 12일전

잘봣어요~^^

주소
파스카멜레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1-13 (토) 13:16 10일전

후기 잘 봤습니다^^

주소
no photo
와라리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1-15 (월) 17:32 8일전
말로만 듣던 덮밥
주소
     
     
no photo
포인트택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1-15 (월) 17:32 8일전
축하드립니다. 와라리부님 앞으로 업무실적 포인트 택배가 도착하였습니다. 123ⓔ 포인트.
주소
no photo
마르베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1-15 (월) 18:00 8일전

와우 진짜 재밌는 경험을 하셨네요~

주소
no photo
JHO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1-17 (수) 11:38 7일전
후기잘보고 갑니다아아아!!
주소
활어제조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1-17 (수) 17:46 6일전
펌 후기지만 잘봤습니다~^^
주소
     
     
no photo
포인트택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1-17 (수) 17:46 6일전
축하드립니다. 활어제조기님 앞으로 업무실적 포인트 택배가 도착하였습니다. 182ⓔ 포인트.
주소
no photo
Qha32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1-18 (목) 02:38 6일전
재및네욬ㅋㅋㅋㅋㅌ
주소
     
     
no photo
포인트택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1-18 (목) 02:38 6일전
축하드립니다. Qha321님 앞으로 업무실적 포인트 택배가 도착하였습니다. 258ⓔ 포인트.
주소
모찌모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1-19 (금) 21:29 4일전
부럽습니다
주소
성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1-20 (토) 01:08 4일전

좋은 후기 잘봤어요

주소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5 글자 이상 작성하실수 있습니다, 현재 0 글자 작성하셨습니다.
  • 해외밤문화-보고서 관리자
[글 작성 (100 ⓔ + 50ⓟ) / 댓글 작성 (5 ⓔ + 3ⓟ) = 업무실적(ⓔ)+포인트(ⓟ) 획득]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추천 비추천 조회
[공지]  오피쓰 제휴업소에 대한 후기글을 쓰는 게시판 입니다. 30  오피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13 0 0 3472
[공지]  제휴업소 예약/문의 시 "오피쓰" 회원임을 말씀하셔야 회원가가 적용됩니다. 30  오피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06 0 0 3408
154 [여행사]  [중국-달콤한인생]  태국 튜울립 안마방 진정한 쓰리썸 이정도는 되야..펌 18 5  행복한양양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7 0 0 1842
[여행사]  [중국-달콤한인생]  필리핀 헌팅하기 !!! (feat 필리핀 친구)펌 16 5  행복한양양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7 0 0 1413
152 [공지]  [공지]  [오피쓰 후기게시판 규정. RE01(2018.01.05)] 5 28  이벤트게시판방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4 0 0 725
151 [기타]  [중국-달콤한인생]  태국 테메 방문기 9  만만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2 0 0 1899
150 [여행사]  [중국-달콤한인생]  중국 상해 ktv 첫 방문 (펌) 2 11  픽스닷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16 0 0 4660
149 [기타]  [중국-밤문화전문여행사]  중국 청도 건전마사지 위치 2 2  나야납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14 0 0 2643
148 [기타]  [세부-뉴세부황제투어]  방콕 거주자의 10월 정보 2  오호소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15 0 0 4945
147 [여행사]  [중국-달콤한인생]  청도에서의 잊지못할 2박3일 1 2  예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11 0 0 6577
146 [여행사]  [중국-달콤한인생]  청도에서의 잊지못할 2박3일을 보내고~ 1 2  예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11 0 0 5184
144 [기타]  [중국-달콤한인생]  싱가포르 밤문화 4 2  놀고싶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12 0 0 9920
143 [기타]  [세부-뉴세부황제투어]  마닐라 마사지 홈런담 1 2  꾸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9 0 0 12142
142 [중국심천]  가성비 뛰어난 대딸방(입사) 1 2  두정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2 0 0 15211
141 [홍콩-밤문화]  홍콩에서의 4가지 유흥 문화 7 2  ㄴ나ㅣ나ㅏ나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3 0 0 13654
140 [중국-상해]  물 작살로 좋아진 곳... 12 2  ttwwi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6 0 0 12280
139 [중국-상해]  탐방 8 1  마포섹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6 0 0 5387
138 [베트남]  가라오케에서 김유정 + 안젤리나 졸리 닮은 꼬맹이~~ 9 2  맥심조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4 0 0 15568
137 [기타]  [세부-뉴세부황제투어]  3박4일 세부 ~ 5  굿바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8 0 0 10081
136 [기타]  [중국-달콤한인생]  라오스후기 2  백악지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30 0 0 7657
135 [기타]  [중국-달콤한인생]  해외 보고서 : 중국 상해(2) 2  jimmikim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7 0 0 10230
134 [선불폰]  [선불폰-해피]  호주 멜번 업소 이야기 2  포니퍼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3 0 0 6125
133 [여행사]  [중국-달콤한인생]  청도(칭따오) 해통달사우나 5  불나방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1 0 0 11466
132 [기타]  [중국-달콤한인생]  [중국] 상해 보고서 (1) 2  jimmikim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08 0 0 8985
131 [기타]  [세부-뉴세부황제투어]  유럽 독일 (1) - 함부르그 2  jimmikim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05 0 0 5814
130 [여행사]  [세부-뉴세부황제투어]  세부 탐방기 4  성범이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02 0 0 6339
129 [기타]  [중국-달콤한인생]  상하이 후기 4  성범이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31 0 0 5605
128 [기타]  [선불폰-해피]  미국 뉴욕 보고서 2 2  jimmikim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9 0 0 6524
127 [기타]  [중국-달콤한인생]  베트남 호치민 클럽 sull 겸 아직도 연락하고 지내는 ㅎ 5  가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3 0 0 6945
126 [기타]  [중국-달콤한인생]  말레이시아 안마 제네시스 5  가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3 0 0 4927
124 [기타]  [중국-달콤한인생]  방콕 밤문화후기 4  catfis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8 0 0 6792
123 [기타]  [중국-달콤한인생]  상해 발마사지 시원하게 받고왔네요 ㅜㅜ 4  grit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8 0 0 3367
122 [기타]  [중국-달콤한인생]  라스베이거스 스트립후기 4  Guancam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4 0 0 3724
121 [기타]  [중국-달콤한인생]  중국 광동 동관 마사지 걸 후기 4  Guancam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4 0 0 3338
119 [기타]  [중국-달콤한인생]  태국 멤버쉽 후기 ~ 5  휘들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3 0 0 4486
118 [기타]  [중국-달콤한인생]  칭다오 해통달 냉정한 평가 5  물하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3 0 0 5511
117 [기타]  [중국-달콤한인생]  중국 이슬람/백마클럽.... 5  물하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3 0 0 4439
116 [기타]  [중국-달콤한인생]  (약인증 추가) 방콕 첫 후기 5  단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3 0 0 6706
115 [기타]  [중국-달콤한인생]  일본 나고야 데리바리!!! 5  단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3 0 0 4755
114 [중국-달콤한인생]  베트남에서 만남 비톡녀 2.... 4  Guancam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3 0 0 7112
113 [중국-달콤한인생]  태국 파타야 간단한 후기 4  Guancam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3 0 0 4139
111 [중국-달콤한인생]  [베트남]호치민 Wechat에서 만난 꼬맹이 1 5  파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2 0 0 4567
110 [중국-달콤한인생]  칭다오 ktv 후기-1번째 5  파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2 0 0 6364
109 [중국-달콤한인생]  베트남 호치민 출장 썰1 5  은가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2 0 0 6560
108 [중국-달콤한인생]  베트남 호치민 출장 썰2 5  은가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2 0 0 4819
107 [중국-달콤한인생]  태국 나나플라자 기행기 5  길빵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1 0 0 3204
106 [중국-달콤한인생]  태국 따묵은 썰풀어봅니다 ㅋㅋ 5  길빵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1 0 0 4718
105 [중국-달콤한인생]  태국 파타야 호텔 레이디 마사지 5  노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1 0 0 3757
19
본 사이트에서는 회원들간 자료공유에 따른 중계역할만 하며, 저작권에 대한 책임은 업로드를 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또한 해당 자료에 대한 원본파일은 서버에 보관하지 않습니다.
각각의 게시물에 대한 내용은 본 사이트에서 보증하지 않으며, 유해하다고 판단될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조치 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이용에 따라 자료에 대한 판단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출근부
오피-강남권
오피-비강남
오피-경기
오피-인천
오피-강원/충청
오피-경상/전라
안마-전국
건마-서울
건마-지방
술집-전국
키스방-전국
립카페-전국
휴게텔-서울
휴게텔-지방
핸플/패티쉬
여행사/기타
후기
오피-강남
오피-비강남
오피-경기
오피-인천
오피-강원/충청
오피-경상/전라
안마-전국
건마-서울
건마-지방
술집-전국
키스방-전국
립카페-전국
휴게텔-서울
휴게텔-지방
핸플/패티쉬
해외밤문화
커뮤니티
출석체크
공지사항
가입 인사
자유 게시판
지식 공유
질문 게시판
채팅 게시판
이벤트 모임
미수다(女)
고객센터
제휴문의
장터 게시판
구인 구직
명예의전당
포인트랭킹
우수회원전당
법무감사전당
이벤트 & 모임